xrp_coil

2012년 4월 4일 수요일

애드센스의 가장 기본.


애드센스를 사용하면서 가장 기본이 되는 항목인데도 불구하고

각 포털사이트의 지식검색을 보면 물어보는 분들이 제법 많네요. 아래 내용은 누구나 보실 수 있는 도움말의 일부분입니다. 


























































































































Blogger '수익' 탭 정보

Blogger의 수익 탭을 사용하면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광고를 쉽게 사용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승인되면 Blogger는 애드센스 수익 데이터를 가져오므로 기본 수익 정보에 액세스하기 위해 애드센스 대시보드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의 Blogger 수익 탭애드센스 보고서
애드센스 노출수 생성이 시작되면 블로그에 표시된 광고가 클릭될 때 수익을 올리게 됩니다. 수익 탭을 클릭하면 볼 수 있는 수익 보고서에는 오늘어제지난 7일이번 달 및 전체 드롭다운 메뉴가 있습니다.
옵션을 선택하여 애드센스에서 관련 보고서를 직접 검색합니다.
전체
이전 애드센스 사용자라면 Blogger가 계정에 새로운 채널(블로그의 URL 포함)을 만들었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하기 위해 Blogger의 애드센스 통합을 사용하기 전부터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가 포함되어 있었다면, 전체를 선택하는 경우 Blogger를 애드센스 계정에 연결했을 때부터의 데이터만 검색됩니다.
이것은 애드센스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전체 애드센스 보고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용어
수익 탭에 표시되는 애드센스 보고서에는 블로그에서 실행된 광고 수, 생성된 클릭수 및 올린 수익에 대한 기본 정보가 포함됩니다. 보고서의 각 용어는 아래와 같이 정의됩니다.
  • 페이지뷰: 페이지뷰는 Google 광고가 표시되는 페이지를 사용자가 조회할 때마다 생성됩니다. 페이지에 표시되는 광고 수에 관계없이 페이지뷰는 한 번으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3개의 광고 단위를 표시하는 페이지가 있고 이 페이지가 두 번 조회된 경우 페이지뷰 두 번과 광고 단위 노출수 여섯 번이 생성됩니다.
  • 클릭수: 특정 보고 기간 동안 광고가 클릭된 횟수입니다.
  • 페이지 클릭률(CTR): 클릭수를 페이지뷰 숫자로 나눈 것입니다.
  • 클릭당비용(CPC): 각 광고 클릭수에 대해 광고주가 지불한 평균 금액입니다.
  • 페이지 노출당 수익(RPM): 페이지뷰 1,000회당 수익을 의미합니다. RPM = (페이지뷰 x CTR x CPC) / 1,000
자세한 정보는 애드센스 도움말 센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