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_coil

2012년 4월 5일 목요일

남자의자격 식스팩 내용정리와 뽐뿌.

이제 곧 여름...

남격에서 한 것처럼 부지런히 3개월만 하면 여름에 마음껏 나시와.. 상의탈의를 할 수 있다..

도전해보실 분~?

일단 헬스장부터 3개월을 끊어야겠네요.

전 살이 너무 없어서 일단 살부터 찌워야 하기에 게이너도 같이 먹고 운동을 해야 합니다~




이미지 스압주의.;;




본격적인 운동에 들어가기전 20분간 유산소 운동.


빡센 운동이죠.. 크로스핏.

설명이 나옵니다.

총 11가지 운동을 30초씩 10초의 휴식을 두고 하는 운동.

30초 짧지만..

 쉬지않고 운동을 해야한다는...

 겨우 10초 쉬는 시간인데.. 다른운동기구로 옮겨야하는 시간.

열심히 하고 또 10초간 운동기구 옮기기..

정말.. 이 멘트.. ㅋ 해보면 와닿을듯.~

이 멘트도.. 좋은.. 몸이 힘들수록 식스팩은 가까워진다..

힘들어하는..

또 힘들어하는..

이건..;;; 쫌..

열심히 하는..

마지막 한세트에서는 왠지 더 힘들게 하고싶더라구요.. ㅎㅎ

데드리프트 응용 동작이라네요~

10회 반복 후 리어카 끌고 달리기.ㅋ

리어카 구하기도 쉽지 않은..-_-;;

 타이어끌고 운동장 5바퀴...

이것도 쉽게 구하지 못하는.. ㅡㅜ.

전신근육, 근지구력 향상에 좋다네요. 예전에.. 모래사장에서 하다가.. 죽을뻔한 기억이..;;

달려라  YB~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대부분 YB 이실테니 화이팅~ ^^

제일 마음에 닿는 멘트..

허락된 것만 먹으며..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라.!!!!!


그리하면.............. 이렇게 될 지니....













만삭에서.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멋집니다...ㅠㅠ

부럽네요. 정말 운동을 다시 하고 싶게 만드는 몸들입니다.

나이를 떠나서 근육을 보며 자신감을 되찾게 되는 효과까지 있으니(저는 그랬음.ㅋ).ㅎㅎ


3개월정도는 도전해볼만한 가치가 분명히 있다고 판단됩니다.

으쌰~

내일은 근처에 있는 헬스장을 알아봐야겠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